성공투자스쿨 로고

라이브방송

주식 & 주선 실습반   2026-06-21 21:00 ~ 2026-06-21 23:00

방송예정 유료교육

초급플러스 아카데미   2026-06-21 21:00 ~ 2026-06-21 23:00

방송예정 유료교육

스윙트레이딩-후기보강(1원입금하지마세요)   2026-06-21 21:00 ~ 2026-06-21 23:00

방송예정 유료교육

스윙트레이딩   2026-06-21 21:00 ~ 2026-06-21 23:00

방송예정 유료교육

급등주&테마주 후기보강(1원 입금하지 마세요)   2026-06-21 21:00 ~ 2026-06-21 23:00

방송예정 유료교육

급등주테마주 아카데미   2026-06-21 21:00 ~ 2026-06-21 23:00

방송예정 유료교육

초급아카데미+ 후기보강(1원 입금하지 마세요)   2026-06-21 21:00 ~ 2026-06-21 23:00

방송예정 유료교육

대형주 주식선물 + 후기보강(1원입금하지마세요)   2026-06-21 21:00 ~ 2026-06-21 23:00

방송예정 유료교육

대형주 주식 선물 아카데미   2026-06-21 21:00 ~ 2026-06-21 23:00

방송예정 유료교육

해외선물 아카데미   2026-06-21 21:00 ~ 2026-06-21 23:00

방송예정 유료교육

해외선물 후기보강   2026-06-21 21:00 ~ 2026-06-21 23:00

방송예정 유료교육

해외선물 실습반   2026-06-21 21:00 ~ 2026-06-21 23:00

방송예정 유료교육

최근 녹화방송

2026-06-21
2026-06-18

추천 강의

회원들의 리얼 수강 후기!

광고없는 100% 리얼후기로 지금 확인하세요!

수강후기

저도 드디어 후기 올립니다.

윤*형님 2026.06.22

?주식 시작한지 1년 6개월된 주린이입니다. 주식은 남편이 종목 추천해줘서 시작했습니다.고점에 물려 1년간 찐사랑을하고 어깨에 팔지도 못하고 외사랑에 결국 허리에서 매도하고 바이바이했네요.이렇게 주식하면 안되겠지 하는 생각에 이리저리 유투브도 듣고 단타 강의도 듣고...결국은 추세추종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저점에 매수해서 추세를 따르며 공부중에 있었는데...언제 매도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언제까지 들고 가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고...또 주도주들은 많이 상승해서 제가 진입을 하면 물리고... 기법 적용하고 물리고.... 물리고 물리고 (넘 아프네요) 무한반복.... ㅠㅠ갑갑해하고 있던 찰나... 하쌤 유투브를 접하게 되었습니다.아카데미 강의 비용이 저에게는 큰금액이라 많이 망설였는데.... 라이브 방송 들으면서 결심을 했고...벌써 강의가 반이상이 지났습니다.자영업하면서 공부하는게 쉽지는 않았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무엇인가 손에 잡히는것 같고....제가 기존에 매수한 종목들의 위치나 패턴, 캔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매도 시그널 패턴이 나왔는데도 팔지 못하고 지나갔구나.... 아~ 하락중인데 매수했네... 끝없는 물타기를 하고 있었네...등등....제 실력은 초보정도 되는줄 알았는데.... 하쌤 강의 들으면서 왕왕초보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캔들만 6시간... 이평선만 5시간 와~ 정말 다른 세상이 있었습니다.설명하는 내용마다 신기하고 한편 내가 이 많은걸 소화할수 있을까.... 다른분들 후기를 보면서....좀 의기소침해 있었는데...ㅋㅋ 어찌되었든지 알든 모르든 무한 반복하자 하는 생각에 시작한 공부가....이젠 조금씩 아주 조금씩 보이기 시작합니다.급등주 강의도 신청하려고 합니다.급등주 강의 목차를 보니 실전에 꼭 필요한 내용들이구나왜 다른분들이 중복해서 강의를 신청하는지 알것 같습니다.과거 사례뿐 아니라 최근의 사례까지 꼼꼼히 찾아서 강의해주신 하쌤께 감사드리고...저도 하쌤이랑 식사하고 싶네요... 경제적 자유를 위해 시작했지만,무엇인가 열심히 하고 있는 내모습에 흐믓하기도 합니다.중도 포기하지 않고, 조급한 마음 버리고 차근차근 가려고 합니다.아참~ 강의 들으면서 한가지더 좋았던건....아침에 텔레그램으로 시황이나 종목설명에 대한 네프콘 내용을 보내주는게 넘 좋았습니다.처음에는 어떻게 적용할지 몰랐는데... 이젠 하쌤의 글 읽으면서 매수매도 자리도 찾아보고소액매매도 해보고 있습니다.저의 목표는 제 수익을 인증해서 남편도 하쌤 강의를 듣는 겁니다!!!!!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세히 보기
수강후기

단편적인 지식들을 복합적인 지혜로 바꾸어 가는 시간

김*식님 2026.06.22

저는 65세의 은퇴자입니다.주식은 변동성이 너무 큰 위험자산이라는 인식이 강해서 쳐다보지도 않았고 대신 부동산경매에서 소규모부동산에 투자하며 제법 수익을 내곤 했읍니다하지만 부동산에 대한 각종 규제와 과중한 세금부담, 결정적으로 강력한 대출제한은 사실상 부동산투자를 어렵게 만들었고 한국의 경제규모나 사회의 변화에 따라 부동산보다는 자본시장으로의 전환이 불가피하고 따라서 주식을 해야만 하는 시기라고 생각했습니다.그래서 작년 5월부터 주식과 재무제표에 대한 공부를 3개월동안 한 후에 8월부터 주식을 하기 시작했습니다.초보자의 행운에다 5월부터 시작된 상승장의 혜택으로 11월까지 약 30%의 수익을 올렸는데 11월말부터 조정장이 시작되자 상황은 급변해 계속해서 깨지기 시작했고 여러 유투브를 보며 이런 저런 방식으로 해보아도 상황은 전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친구들이 다들 1~2억 깨먹고 주식은 손절하고 펀드나 한다는 얘기가 남의 얘기가 아니었고 나도 주식을 접어야 하나 벽을 느끼던 중 우연히 경제유투브에 출현한 하선생의 간결하면서 핵심을 짚는 설명을 듣고 하선생의 유투브영상을 여럿 찾아보고 수강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벌써 절반정도가 지난 수강을 들으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내가 왜 깨졌는지를 알게 된다는 점입니다. 전에는 손실이 났는데도 어디서 잘못되었는지를 알지 못해서 더욱 답답했는데 수강을 들을 때마다 과거의 나의 투자실수를 되짚어 볼 수 있어 자못 즐겁기까지 합니다. 하선생의 조언에 따라 요사이는 소액으로 매매연습을 하는데 집중하고 있지만 하선생의 오랜 투자경험에서 쌓인 지혜를 습득해 나간다면 징그럽게도 길어진 인생후반부에 재미있는 취미이자 치매예방을 위한 두뇌활동 그에 더해 달콤한 경제적 과실까지 얻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게 됩니다. " 지헤를 쌓으면 돈은 따라온다. 배움만이 결국 기회를 만든다. " 어느 재테크강의에서 강사분이 해준 말인데 이제 지혜를 전해 줄 스승을 만났으니 열심히 배우는 일만 남았습니다.

자세히 보기
수강후기

캔거이 3주차 강의

손*식님 2026.06.20

초급플러스아카데미 3주차강의를 듣고 10분 쪽지시험이라 생각하고 그동안 필기해 놓은 어떤 자료도 보지 않고 백지 한 장에 가장 기본적인 내용을 서술해 보려합니다.   ■강의 내용 :1주차 캔들, 2주차 거래량, 3주차 이평선챠트 분석은 주식의 시세, 즉 가격의 움직임을 분석하여 매매에 이용하는 것이 핵심이다.가격을 나타내는 것은 캔들이고 그것이 가장 근본적 요소이다.캔들과 함께 거래량 또한 중요한데 주식의 에너지이기 때문이다.기간에 따른 가격의 평균 가격을 나타낸 것이 이동평균선이며 이것은 기간별 주식가격의 방향성을 보여준다 ▶첫째 캔들, 캔들은 양봉 음봉 도지 3가지 종류가 있다.양봉은 매수세가 강하고 음봉은 매도세가 강하며 도지는 혼조세이다. 캔들은 어느 위치에 있느냐에 따라 그 중요도가 달라진다. 특히 캔들이 특정 구간에서 특정 패턴을 나타낼 때 변곡점이 되는 경우가 많다.상승장악형, 샛별형, 망치형, 잉태형 쌍도지, 관통형, 반격형 등은 상승 후 조정 또는 하락의끝자락에서 나오면 추세 변화의 신호가 되어 적극 매수 관점이 된다.반면 하락장악형, 석별형, 역망치형, 하락 잉태형 고점 쌍도지, 관통형, 반격형 등은 상승후 조정의 신호가 될수 있으며 위치에 따라 추가 하락이 나올 수 있다.   캔들은 각각의 주기에 따라 그 해석의 강도가 달라지는데 일봉과 주봉에서 나오는 고점패턴과 분봉에서 나오는 고점패턴의 캔들은 주기의 힘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대응해야 한다.   따라서 트레이딩시 실시간으로 캔들 형성을 중단기 분봉 및 일봉과 연계해서 매매에 활용해야 하는 것이 캔들 공부의 핵심!!즉 1,3분봉 저점부근에서 샛별형은 10분, 15분 봉에서는 망치형이나 하락장악형으로 나타나는 것을 간파하고 수평지지선이나 이평선지지 등 3겹 지지가 있다면 즉시 매수를 할 수 있어야 한다.매도는 매수와 반대로 생각하면 된다.   ▶둘째 거래량거래량은 주식의 에너지이다! 그래서 거래량이 가격변화를 먼저 보여줄수 있으므로 항상 캔들과 함께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기본적으로 거래량은 주가가 오를 때 늘고 조정시 감소해야 하는 것이 정상적인 리듬이다.박스권이나 전고점을 돌파시에는 거래가 급증해야하며 조정시에는 급감해야 양호한 조정, 매물소화가 순조롭고 다시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특히 거래량의 변화로 읽을수 있는 것은 다이버전스 이다. 주가는 계속 상승하는데 거래량은 줄어든다면 마지막 꼭지가 될수 있다는 것을 눈치 채야한다.상승시나 하락시에 마지막 스파이크가 일어날때도 거래량이 폭발한다. 주가가 일정한 리듬으로 상승하던 주가가 폭등하거나 긴꼬리 역망치, 도지등이 나올시 단기고점임을 감안하고 반대로 단기 저점임을 감안하여 매수 매도를 고려해야 한다.▶셋째 가격이동평균선일반적으로 이평선이라고 하고 가격의 움직임을 기간에 따라 평균적으로 나타내는 지표이다.캔들과 거래량보다는 후행하며 주로 주가의 방향성을 나타내고 매매시 지지와 저항의 요소로 활용한다.이평선은 정배열과 역배열 수렴의 형태로 나타나는데 초보자는 주로 정배열에서 매매를 하여야 한다.일봉에서는 3,5,10,20,33,45,60,90,120,240,480일선을 사용하고 분봉에서는 5,20,60,120,240이평을 주로 사용한다.이평선은 수렴하면 확산하고 확산하면 수렴하는 성질이 있으므로 주가의 회기성과 함께 분석하여야 한다.   ■결론캔들, 거래량, 이평선 각각의 요소만 적용해서 매매를 해도 수익은 얻을 수 있다. 그러나 3가지를 동시에 분석하여 매매에 적용하면 높은 수익률과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매일매일 이 3가지를 분석하여 자신만의 매수 매도 원칙을 만들어야 한다.

자세히 보기
수강후기

하쌤을 만날 그날까지 열심히..

날**지님 2026.06.15

?저는 코로나 시절에 처음 주식을 시작했어요.친구가 추천해준 녹십자로 엄청난(?) 수익을 냈다가 어디서 팔아야하는지 몰라 계속 들고 있다가 올초에 드디어 손절을 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참 어처구니 없는거 있죠..내 피같은 돈이 눈앞에서 사라지는걸 지켜보기만 하는 제가 어찌나 한심하던지..그래도 처음 주식을 사놓고 하쌤 유투브를 보긴했어요. 열심히 보진 않았지만..그렇게 몇년을 지켜만 봤는데 어쩜 이렇게 그때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열정적으로 유투브와 카페, 네프콘까지 하시는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사람은 믿어도 되겠구나" 하는 생각으로 큰마음을 먹고 초급플러스 강의를 신청했습니다.여기 저기 주워들은건 있는게 개념이 잡히지 않아 내가 아는게 아는게 아닌 상태였는데 처음 캔들 강의를 들으며 아.. 이거였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50대 중반의 나이에 일하며 공부하려니 머리가 안 돌아갑니다.(이게 제일 슬퍼요.. ㅜㅜ)하샘의 고시공부하듯이 공부해야한다는 말에 새벽3시에 일어나 주말 강의 하나씩 듣고 출근해서 또 듣고 있습니다.그래도 돌아서면 까먹고 돌아서면 까먹고.. ㅎㅎ;;처음 사무장님께 초급 PLUS 강의 문의 드리며 물었던게 우수 수강생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물었어요.하쌤과 함께 하는 식사 이벤트(우수 수강생중 추첨) 이거 때문에..우수 수강생이 되서 꼭 하쌤 만나고 싶습니다. ㅎㅎ좀 늦은 걸음이라도 하쌤 뒤를 열심히 따라가보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수강후기

캔거이추지파~~

손*식님 2026.06.14

?캔거이추지파~~ 를 입에 달고 살고있습니다.............하쌤 오늘 강의중에 말씀하신 국회의원까지 하셨던 분의 책으로 공부했지만 별다른 성과를 만들지 못했습니다...백화점식 나열된 패턴들을 장중에 적용해서 수익은 커녕 늘 손실만 누적되어 왔었습니다.주식시장에 발 들인지 15년!!! 강산이 3번 바뀌었지만...늘 초보의 실력에 머물러서 항상 고구마 5백개를 먹은듯한 답답함으로 예단하고 고집을 피우다 손실!! 손실!! 그러다 몇개월 또는 1년 2년 시장을 떠나 있다가 또 슬그머니 본전 생각에 들어가면 또 손실!! 손실!!15년간 다람쥐 챗바퀴를 돌았지요...직장생활에 메여 별다른 유료강의나 사기꾼 강의에 낚이지 않은것을 유일한 낙? 으로 생각하며 살다가 지난해 부터 하쌤의 쇼츠를 접하면서 와우~~~ 이거다~~~~ 온몸에 전율이 흐르기 시작했고 하루하루 올라오는 시황과 지난 수년전 강의들을 모두 찾아 들어면서 그동안 궁금증이 조금씩 해소되어 가고 있던 찰라에 이번 초급플러스 강의를 하신다고해서 지체없이 바로 입금부터 시켰더니 먼저 가입한 네프콘가입과 겹친다고 환급까지 해주시는 영광을 누렸네요~~~사실 작년 하쌤쇼츠를 접하고 아내와 함께 듣다가 하쌤이 보내주시는 신호를 감지하여 실전투자를 하였고 올 6월초까지 거의 월급쟁이 년봉정도 수익실현을 하고 지금은 C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내는 C파가 언제 올것 같냐고 매일 묻습니다.ㅎㅎㅎ저의 알고리즘에 하쌤의 영상이 걸려든게 어쩌면 저의 인생 후반전에 청신호를 켜 주었던 것 같습니다.일단 제 사정 얘기는 여기까지고, 지난 2주간 강의를 듣고 난 소회를 말씀드리면...정말 온몸에 전율이 흐릅니다. 캔들의 위치와 의미 그리고 그것을 통한 배팅 결정!!! 그동안 별다른 의미없이 캔들을 해석하다보니 실전에서 맥점을 잡지 못했는데 이제는 그것이 가능해지는 것 같고...실제로 그렇게 트레이딩을 하니 무서워서 못사던 곳에서 이젠 바로 진입할 수 있는 확신이 생긴것 같습니다.그와 아울러 오늘 들은 거래량 해석은 이전에도 알고 있는 내용이었지만 캔들에 대한 해석이 확실하지 못하다보니 거의 도움이 되지 못했었습니다.2주간의 캔들 거래량 강의를 통해 챠트를 보는 순간 제일 먼저 집중하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오늘 배운 이평선은 좀 어렵네요. 특히 장기이평선과 중기 이평선의 골드와 데드는 여러 챠트를 통해 확인하고 공부해봐야겠습니다.캔거이 추지파를 통해 매매시나리오를 먼저 설정하고 장중 대응을 하면 수익 날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을 하루하루 체감해 나가고 있습니다.엄청나게 챠트를 돌려봐야 한다는 하쌤 말씀을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강의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편안한 휴일밤 되시고 내일도 모두 성투하시길.....?

자세히 보기
수강후기

까막눈인 저를 글을 읽게 해주신 스승님!!

Re***DD님 2026.05.22

뇌동매매의 아이콘이였던 주린이! 기준을 정해가는중!저는 차트도 1도 볼줄 모르는 주린이..였어요.어쩌다보니 하쌤을 알게되어 유투브로 기초를 차근차근 봤고무료도 이렇게 좋은데 아카데미는 어떤 내용들이 기다리고있을지 기대가득안고 아카데미를 수강했어요!무료도 좋지만 아카데미는 정말 디테일한 내용들이 가득하더라구요.저는 주린이답게 막 상승하면 더상승하겠지 하고 사고, 막 내려가면 이게 끝인가보다 하고 팔았어요 ㅜㅜ이게 얼마나 바보같은 짓이였던지..까막눈이 글을 읽게된 느낌이랄까요.. 아직 멀었지만 차트가 조금씩 보이고 있어요. 새로운 세상.. ㅎㅎㅎ마치 시력나빠서 안경안쓰면 안보였던 세상이 라식수술하고 선명해진 느낌이랄까요~~정말 스승님 능력이 대단하시지요! ^^명쾌한 설명과 쌤의 열정!단순히 이론만이 아닌 이해가 쉽도록 실제 사례차트를 보며 차근차근 쉽게 설명해주세요.오랜시간 시장에서 쌓아오신 노하우와 실전팁을 아낌없이 나눠주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수강생들이 돈을 바보같이 잃지 않았으면하는 진심도 느껴졌구요.이런거 왜사!! 왜그러는거야! 목소리가 높아지시기도 하시며 진심이 느껴졌어요!힘드실텐데도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는거를 보며 열심히 공부하고 수익실현해서선생님께 보답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강의 수강후 찾아온 변화!좋다는 종목을 아무거나 담고 느낌으로 매매하고 기도매매하고.. ㅎㅎ지난날의 이런 바보같은 행동들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강의내용을 따라가려고 노력하며 기준을 세워 기준대로 해보려고 하고있어요!이 강의 안들으면 손해~~~!^^ 주식하는사람이라면 무조건 들어야쥬~~!처음엔 비싸다생각했지만 절대~~! 들으시면 싸다고 생각하실거예요 ^^이런 고퀄리티의 노하우를 어디서 배우겠나요. 강의를 해주심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하루남았다는게 슬픈 주린이.. ㅠㅠ강의 수강후 수익인증합니다 ~~ 쌤 항상 건강하세요♡

자세히 보기